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항으로 다육이화분만들기 Feat.포인세티아
    일상다반사 2018. 12. 17. 01:07



    언니랑 신나게 트리를 꾸민 이날 저녁,


    http://hong8519.tistory.com/4





    한층,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자!

    다육이와 포인세티아를 사러 갔도다!












    다육이는 우리집 뒷편 꽃집인

    예담플라워에서 샀다 ㅎㅎ







    전화번호
    02-928-82200
    영업시간
    일요일휴무
    평일10:00~21:30
    토요일10:00~21:30

    나중에 꽃 살때 또 제대로 포스팅해야지 ㅎㅎ








    언니가 세세하고 친절하시고,

    꽃들은 당근 건강들하고!

    역시 많은 블로거에서 입모아 칭찬 일색!

    요렇게 이쁘게 싸주셔서 데리고 왔다

    개당 2000원!










    아 귀여워 ㅜㅡㅜ

    본격적으로, 화분에 담아보기로 할까!





    빈어항을 이용한 화분만들기


    준비물 _

    신문지, 삽 , 놀고있던 빈어항

    마음에 드는 식물들,

    미적 감각!






    마사토도 샀는데, 엄청 많이 주시고

    2000원에해주심! ㅋㅋㅋ





    세 친구,

    비닐을 살포시 벗겨보았다!






    신나서,

    랄랄라 스머프 노래를 부르는

    대미식가늼

    다육이 아가들이 차례차례 꺼내질때 

    정말 넘나 귀여웠엉><!








    언니들이 무얼 하는지 항상 열심히 바라보는

    행복개늼




    다육이에게 애정을 너무 많이 주는게 싫은게야??

    내가 무언가에 너무나 열중하면

    다가와 폭 안겨서 팔을 마구 긁는 행복개늼

    자기 신경쓰라고

    자기 안아달라고

    암튼 귀엽당 ㅋㅋㅋ





    참고로 저런 원형 어항은, 

    열대어 키우기가 매우 힘들다.

    많이 죽음....;;상심도 컸음...;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 다육이를 심기로><!


    마사토를 촤라락깔고!








    다음은,

    신나서

    스머프 노래를 부르시며

    아이들을 디피하시는

    대미식가늼







    흙을 만지면 

    뭔가 모를 기분좋은 힐링이 됨^^


    그리하여 촤란~^^


    .


    .



    .



    .


    .





    .




    .






    어항으로 다육이 화분만들기가 

    완성되었도다!

    아이 귀여웡^^!!

    동그랗고나!!






    예전에 받았던 화분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팻말과,





    다른 화분에 있던 돌과, 무당벌레를 함께 놓아봄ㅋㅋ









    여러 각도로 봐도






    옹기종기 귀엽고나






    난 미키마우스 머리의 백도선이 맘에 든다.












    위에서 봐도 예쁘다:)























    포인세티아 키우기







    이 꽃은 모양과 잎 색깔 때문에 

    크리스마스 꽃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더운 멕시코에서 자라는 꽃이라고!

    그래서 추위에 되게 약하고

    따뜻하게 해주어야 잘 산다고!






    여름에 키웠을 때 

    정말 무럭무럭 오래 컸다고 말씀하신

    예담플라워 언니 ㅋㅋ

    현재 저 사진 보다 큰 화분에 옮겨서

    엄마방에 놔둔 상태이다 ㅎㅎ

    여름까지 잘 견뎌주길 바래본다..ㅎㅎ






    다육이와 포인세티아를 사오면서 감성충전과 동시에,

    식욕 충전을 해야하니

    쨘!!




    피자스쿨 콤비네이션 피자
    홈메이드 소떡소떡 :)







    아름답고나^^





    성신여대 피자스쿨 직접가서 사왔다 ㅎㅎ

    콤비네이션피자 가격 8000원

    피클 두개 + 갈릭딥핑소스까지

    10100원^^!

    만원의 행복^^!





    대미식가 언니가 직접 만든!

    귀한 소떡소떡!!!


    소떡소떡 레시피를 알아보자

    소스를 먼저 이렇게 만들자.

    꼬추장과 케찹 각 1숟갈 
    마늘 
    아가베시럽과 설탕반숟갈

    그래서 기름에 한번 볶고!

    소세지는 건강을 위하야 데친다!

    떡은 절에서 가져온 가래떡!













    피맥

    소떡맥


    쏘 러블리 해피 머취로다!!(뭔소린지;)



    다음은,

    언니의 레시피 설명과

    삐진 행복개늼이 담긴 동영상:)







    ㅋㅋㅋㅋㅋ






    이 날은

    오랜만에 집에서

    잘 꾸미고

    잘 놀고

    잘 먹는

    집에서 놀기를 실천한,

    즐거운 하루였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한주의 시작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