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신여대 최강 와플맛집, 와플앨리!벨기에와플과 젤라또가 최강!
    카테고리 없음 2020. 4. 13. 03:14

    성신여대 와플하면,

    일단 와플앨리부터 다녀오세요.

    와플 + 젤라또 + 아메리카노 삼합의 기적이 충분토다!

    사실 나는 사람들이

    카페카페 할때 왜 그렇게 카페카페 하는지 몰랐다.

    나에겐 그저 오래 , 오래토록 노트북을 할 수 잇는

    스벅이 최고였으니까.

     

    #벨기에식수제와플

    #이탈리아수제젤라또

    진짜 둘다 존맛탱구리고요....

     

    이런데 올일 없으신 홍이 엄니께서도

    아니 진짜여긴 왤케 맛있는거니

    아이스크림이 맛있네!!!

     

    여기 감성이 아주 좋죠...

    밖에 테라스에서는 행복이랑 같이 먹기도 했어요 ㅎㅎㅎ

     

    보통 오면 set1에다가 젤라또 하나 추가하거나,

    아메리카노랑 같이 하거든요

    근데 진짜 젤라또가 미친젤라또에요

     

    여기서 그린티, 얼그레이, 초콜릿, 크림치즈 이렇게 먹어봤거든요 근데

    다 맛있고요,

    특히 그린티는 서초코늼(어머니)께서 넘나 좋아하셔서

    두번이나 ㅋㅋㅋㅋ드심 ㅋㅋㅋㅋ

    #젤라또뜻 이 나오네요

    이탈리아어 얼리다 라는 뜻의 gelare에서 젤라레~ 

    파생된 것으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home made 방식의 수제 아이스크림을 말한대요 ㅎㅎ

    와플로 일단 직격타 한번 당하는데

    그 뒤의 젤라또는 말을 마요.. 하아

     

    이날은 두번짼가 세번째 갔었을때네요.

    저 생크림을 과일로 바꿀수도 있는데

    홍이는 과일로는 한번도 안바꿨어요 왠줄 아세요.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크림이 겁나 맛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이 보들보들하고 반짝빤짝한,

    최고 비줠의 벨기에 와플이 보이시나요.

    성신여대 와플앨리 정말

    이거 중독성있어요

     

    하나는 초콜렛 젤라똔데 하나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젤라또였던듯

    하.... 그냥 다 만족만족 대만족

    사장님 돈 많이 버시겠어요.. 부럽....

    그래서 같은 듯 다른 사진을 이렇게

    백만장 와플앨리에서 ㅋㅋㅋㅋ찍은거 실화냐고

     

    맛있어... 이 젤라또랑

    저 와플앨리 벨기에 와플 위에 생크림을 솨아아아 올려서 먹고!

    그담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그냥.... 여기가 극락이에요.

    첨 와플앨리를 알게 되고

    일주일에 세번 갔던거 같아요.

     

    네 이렇게..

    이렇게 맛있게 드시면 되십니다요...

    개꿀이에요

     

    하...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음...

    요즘에 다여트 한다고 자제하는데

    조만간 입성해야겠어요 ㅋㅋㅋㅋ

    그게 낼이 될지두... 후후후후후

    #성신여대와플 #성신여대와플맛집

    #성신여대와플앨리 #와플앨리 #와플앨리성신여대

    #성신여대디저트 #성신여대디저트맛집

    #성신여대디저트최강

    #성신여대디저트추천 #성신여대젤라또

    와플 + 젤라또 + 아메리카노 삼합의 기적이 충분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