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빕스할인꿀팁 통신사 할인과 상품권으로 설날 가족 외식하다
    리뷰/맛집 2019. 2. 7. 00:46







    우리 가족은 입춘을 맞이하야


    빕스


    빕스미아점으로


    외식을 하러 갔도다!



    오늘의 포스팅 순서!


    빕스 가기 전 예약혜택


    빕스미아점 위치와 정보


    빕스 2월 할인 (중요!)




    사실 우리집 분위기는


    김치찌개에 쏘주,맥주,막걸리


    고기고기고기,


    회회회 인데,


    한번도 엄마아빠와 빕스를 가본 적이 없던 나는,


    그 로망을 실현코자


    아빠한테 그저께 은근슬쩍 얘기했을때 


    그려 가자 하고 쏘쿨하게 하심 ㅋㅋ





    네이버 예약 혜택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76246/items/2548086?area=plt




     네이버 예약시 에이드제공! 


    2인 기준 1잔 제공


    네이버예약이 현재는 되지않는다.


    2월 9일부터예약 가능!



    위치와 주차정보




    삼성디지털 프라자 건물에 있다.


    주차는 2시간 무료


    그전날 나는 빕스 홈페이지에 가서


    아빠엄마랑 가면 어떤 스테이크를 먹어야 할지 


    골라보고 갔다.



    https://www.ivips.co.kr:7002/steak/steakSet.asp


    그랑 파티 스테이크를 먹는거야!



    드디어 도착!








    매장 내부 

    넓고 넓도다.





    어서 들어가보자~~









    테이블 회전율이 빠른것 같다


    분주분주 ㅋㅋㅋ






    어디에 앉아야 하나?





    오후 3시, 애매한 시간인데

    설날 연휴라고 그래도 사람이 꽤 있었다.





    메뉴판을 보자!




    새로 나왔다던!



    골든 얌 스테이크 



    종류는 두 가지!







    술은 생맥 두잔으로 마시기로 하고!






    채끝 스테이크와 랍스터와


    씨푸드 그라탕이 함께 나오는


    그랑 파티 스테이크 세트로!







    홈페이지에 샐러드바 2인포함있는, 런치 세트는


    평일에만 가능하다!


    단품 스테이크에는 샐러드바가 미 포함이라, 


    프리미어 스테이크는,


    100g당 13800원인데


    그람에 따라서 , 샐러드바가 포함될 수 있고


    아니 될 수있다고 한다.


    역시 장사 잘해 ㅋㅋㅋ




    그랑파티스테이크세트


    샐러드바 1인 추가


    생맥주 두잔 주문 완료!









    샐러드바 메뉴


    먹을게 그닥 많지는 않다.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다.


    일렬로 늘어선 아이들,






    훈제연어를 많이 먹고,

    오른쪽의 콩들은 먹지 않음 ㅋㅋㅋ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살!


    그리고 연어 통 오븐 구이가 괜찮았다^^


    닭고기도 괜찮고!


    테이블 회전율이 빨랐다!





    현재 딸기 이벤트 중인 빕스!





     딸기를 테마로, 디저트를 다양하게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우리는 창가 자리 쪽으로 앉았다. 


    엄마는 앉아계시고, 나랑 아부지가 계속 퍼옴 ㅋㅋ








    사실 아부지는 부페를 싫어하시는데,


    난 가족끼리 한번도 가본 적 없으니까


    스테이크먹자고먹자고 난리를 쳐서


    억지로 차에 태워서 ㅋㅋㅋ모시고 옴






    맥주가 나왔다 ㅎㅎㅎ


    챤챤챤!!!


    이어 나온! 메인 스테이크!!


    .



    .




    .




    쨘!








    안녕?


     나는 


    그랑파티스테이크라고 해^^


    일단 비주얼은 햅격!








    굽기 확인을 위해, 잘라달라는 직원의 말을 듣고


    잘라보았다!



    미디움이 확실하고녀!






    가리비 위에 (맞나;;;) 새우와, 관자와 치즈가 한껏!


    그리고 랍스타 살을 고대로 쪼개서


    랍스타 몸통위로 촤라락!


    다 우리의 입안으로 들어가부렀다. ㅋㅋ





    아부지랑 난 괜찮았는데,


    엄마는...


    미디움이 싫다고 하셨어...


    그래서 다시 구워 주실수있냐고 하니까 


    다행히!


    웰던으로 구워주심 ㅋㅋㅋㅋ







    요래요래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어 흐어허어허어헝><


    하지만 엄빠의 표정은 별로...


    하기사 엄빠는 시골에서


    한우를 자주 드셔서 그런가...










    어쨌든 화기애애 담소를 나누고


    갑자기 엄마가 내가 갔다올게! 하시며!


    엄마가 이렇게 퍼오셨는데


    내가 다 먹었다 ㅋㅋㅋㅋ



    아빠는


    넌 또 먹니?


    엄마는


    얘 이제부터 시작이야 ㅋㅋ



    그후로 내가 좋아하는 케밥스타일? 


    갑자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넓게 펴진 만두피 같은거에 싸먹는거 ...


    그거를 한 네개 제조해서 싸먹음 ㅋㅋㅋ


    먹고 먹고 또 먹고


    아이 씐나><!







    이렇게 부모님은 디저트 타임에 돌입했는데 


    나는 계속 먹고 ㅋㅋㅋ


    부모님 曰 _ 또 먹니?



    ㅜㅡㅜ


    70년대 아이스크림 맛이라며 드시는 ㅋㅋㅋ


    그게 도대체 뭔 맛인가나 ㅋㅋ




    까치집한 아빠와


    얼마전 감기로 조금 더 올드해 지신 어무이


    그리고 아직도 철딱서니가 없는 나 ㅋㅋ


    셀카봉을 들고 단체사진을 찍으니,


    엄마 曰


    유별나다 유별나


    ㅋㅋㅋㅋㅋㅋ



    다음,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스테이크 써는 모습을 담은


    생생한 ! 동영상!




    https://blog.naver.com/hong8519/221458840840




    진짜 중요한건 여기서부터^^


    빕스 2월 할인 


    국민cj카드 굴비카드 등


    다양한 정보를


    홍이가 담다!













    테이블에 놓아준 명세서에, 이렇게, 


    할인 정보를 같이 넣어 준다.


    당신이 통신사 할인 정보를 모르고 갔어도!


    당황하지 않도록 이렇게 친절하게!



    당신은 조금 더 저렴하게 돈을 쓸 수 있다!


     

    * 빕스 2월 이벤트 관련 아래 홈페이지 참조


    https://www.ivips.co.kr:7002/event/evtHotEventQ.asp

     

     ​


    매주 일요일 전메뉴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군인할인 최대 40% 


    그리고 주목해야할


    T-Day 이벤트


    Sk Telecom회원들을 위한 핫한 할인!


    (아래에서 상세히 설명)





    * 빕스 제휴 할인카드 관련 아래 홈페이지 참조​


    https://www.ivips.co.kr:7002/benefit/beCard.asp

     ​


    * 그 외 정보


    생일 만원할인쿠폰


    빕스에 회원가입 하면 나오는 쿠폰


    1월 생일이면 1월부터 3월까지 사용이 가능!


    예) 1월3일~ 3월 3일


    사용방법: 주문 시 CJ ONE 카드 또는 CJ ONE APP 제시 


    - 성인 2인 이상 식사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 


    - 타 쿠폰/할인행사와 중복 사용 불가 


    - 타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 불가









    그랑파티스테이크 세트


    (샐러드바 포함 가격)


    90700원


    빕스 주말 샐러드바 가격


    29700원


    생맥주 두잔 8000원


    총가격 12,8400원



    자, 홍이는 이 가격을 어떻게 결제 했을까?






    1.  sk텔레콤 제휴카드 할인받아서 


    40% 차감되어


    77040원


    2.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5만원 결제


    3. 나머지 차액 27040원 국민cj카드로 결제


    1.2.3의 상세 정보


    Feat. 국민cj카드






    1. T-Day 이벤트


    T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전메뉴 40% 할인


    2월8일까지 하는 이벤트다!


    홍이도 이번에 이것으로 할인을 받았도다!


    주문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40%할인이 적용되니 좋다!


    모바일 T월드의 멤버십을 보여주면 된다.


    하지만!


    중복할인이 불가하다!



    즉 요 혜택을 이용시, 


    다른 쿠폰과 행사(매니아데이, 군인 할인 등) 혜택,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없다!


     그리고 만약 이날 티 멤버십 차감 받으면, 그


    날 다른 매장(파리바게뜨등)에서 


    티멤버십 할인은 사용하지 못한다.



    2.상품권에 대한 팁!



    롯데상품권을 사용하였고


    상품권 유효한 기간이 5년까지라도!


    발행일이 안 적혀있으면!


    계속 쓸수있다 단!


    바코드만 손상되지 않으면 말이다!


    _이 정보는 상품권 뒷면에 있는


     전화번호에 전화를 해서


     직원과의 통화로 알아낸 사실이니,


    99% 확실하다!


    받은지 4년이 넘은 상품권이라,


    혹시나 해서 전화를 해봤는데! 즉시 전화를 받으심!


    3일에 물어봤는데 전화를 받는걸 보면 


    상품권회사는 쉬지를 않은가?;ㅜㅡㅜ



    3. 국민 cj카드란?



     홍이가 가지고 있는 국민 cj카드는 


    굴비카드라고 해서


    내가 가지고 있는 다른 국민카드에서


     30만원 이상만 쓰면


    이 카드로 cj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결제시


    할인혜택이 10%~부터 다양하다!


    만들고 싶으면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 보시라


    https://card.search.naver.com/card.naver?where=service&query=THE+CJ+KB%EA%B5%AD%EB%AF%BC%EC%B9%B4%EB%93%9C&anq=0&singleCardId=160&is=1&benfDetail=1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샤핑할때,


     얼마를 사던 무조건 10%할인된 가격을 


    결제시 바로 현장에서 눈으로 확인할 수있고 


    cgv에서 영화티켓 예매는 항상 이 카드로 하곤했다.







    홍이의 빕스 결제 계획은 이러하였다.


    cj푸드빌 최대 20% 현장할인이 적용하므로,


    먼저 40% T-Day 할인을 받고,


    상품권으로 결제를 5만원만 하고,


    나머지 차액 27040원을 요 카드로 하면돼


    그럼 20% 현장할인이 되어!


    21632겠지?^^



    BuT!




    아!


    우리가 먹은 스테키 세트는


     중복할인 적용이 1회 가능하였기에


    4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으나!


    더이상의 할인은 안되었던것이다!


    올리브영이 세일 기간이더라도


    결제를 할때는 무조건 10% 할인이 됐었기에


    남은 차액도 당연히 20% 현장할인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똑똑한 카드기께서 중복할인을 거부하셨다!


    더이상의 중복할인은 돼지 않는다는, 직원분 ㅋㅋㅋ


    아...안돼...기계야.. 이눔아...ㅋㅋㅋㅋ


    이미 결제는 끝났어 ㅋㅋ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가성비 잘 먹었다고 생각했다 ㅋㅋㅋ


    분위기도 내어보고! >< 히히히








    집에와서 이거 응모했다 ㅋㅋㅋㅋ


    아... 설문이 좀 길었다... 하아


    설문이 다 끝났을 땐,





    아이차암,


    방문을 또 해야하나?ㅋㅋㅋㅋㅋ


    여러분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